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3D SNG ‘매직트리’가 4월 5일로 서비스 1주년을 맞게 되어,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전했다.

우선 1주년 생일인 4월 5일 하루 동안 ‘매직트리 생일기념 파티’를 열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풍차’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경험치도 기존의 두 배로 제공해, 1년 동안 ‘매직트리’를 사랑해 온 유저들과 함께 1주년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또, 4월 14일까지 1주년 생일 주간을 가지고, 기간 중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할 수 있는 마법의상 세트와 매직트리 도감을 보유한 개수에 따라 단계별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해 1주년의 즐거움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마법의상 세트를 획득하면 달성 개수에 따라 체력과 코인, 경험치, 황금재봉도구, 매직트리 상자 등을 지급하고, 매직트리 도감을 획득하면 역시 그 수에 따라 매직큐브, 코인 등을 지급한다.

‘매직트리’는 부드럽고 아기자기한 3D 그래픽으로 게임을 구현하고, 유저가 자신의 마을을 꾸미고, 마법의 씨앗을 조합하여 매직트리를 심는 등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어, 2012년 4월 5일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매직트리’ 게임과 1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