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8일(화)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2주간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신규 레어 장비는 미사일 공격을 펼치는 '로켓런처 모자'와 주변 대상을 공중으로 띄우는 '고위사제 의상', 자유 비행이 가능한 'T80 메가 로사불' 총 3종이다.

특히, '로켓런처 모자'는 주변 대상을 넉백시킨 후 공중에서 지상으로 미사일을 난사하는 특수 능력으로 강력한 공격을 광범위하게 펼칠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8일부터 15일까지 특별 퀘스트 '아티팩트 부수기'를 진행한다.

'아티팩트 부수기'는 불의 신전에 등장하는 보스 '이프리트' 옆 기둥을 부순 개수에 따라 레어 영구 장비, 진:홍염의 메달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퀘스트이다.

같은 기간 '로스트사가♥' 단어를 완성하면 페소(게임머니), 몬스터 코인 주머니, K의 복제 메달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단어를 완성시킬 글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9일 한글날에는 24시간 동안 경험치 및 페소를 2배로 지급하는 풀 버닝 이벤트가, 주말(12, 13일)에는 접속 및 전투 시간, 팀 데스매치 달성, 포로 탈출 등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복불복 돈주머니와 강화카드, 글자 주머니, K의 복제메달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개성 넘치는 신규 레어 장비 3종과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