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마지막 주 정기 점검을 통해 제이크와 함께하는 아키 복캉스 시즌2를 포함하여 여름 2배 버닝, 8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르페우스 서버 이전 제한도 해제되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8월 19일(목) 점검 전까지 약 3주간 제이크의 회복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세부적인 임무는 징조의 틈 3단계, 악몽의 군단 처치 2단계, 피투성이 악령 군단을 막아라 3단계, 이프니르의 유산을 지켜라 3단계 등 대표 필드 콘텐츠를 포함하여 가족 퀘스트, 대륙별 교역품 교역하기 등이 있다.




언급한 임무들은 완료할 때마다 '제이크의 노동력 충전제' 1개씩이 지급되는데 해당 아이템은 30레벨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노동력을 최대 500 충전(아키라이프 이용 계정은 최대 1000 충전) 시키지만, 사용할수록 충전량이 감소한다.

또한 시즌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신기루 섬 제이크의 노동력 충전제 교환 자판기를 통해 이프나의 축복, 행운의 상자, 키리오스의 훈장 20개, 팔로스의 결정, 희미한 향연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라마칸드 최후의 날이나 세력 명예의 전장 퀘스트 같은 보너스 임무 완료 시 팔로스의 결정을 1~2개 더 지급하며, 여름 버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면서 경험치와 명예/생활 점수 및 전리품 획득률 2배(시즌 서버는 3배)도 적용된다.




다음으로 8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게임에 접속해 '매일매일' 메뉴를 통해 체크 시 정해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획득 가능한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델피나드의 별, 키리오스의 훈장, 팔로스의 결정, 나차쉬 증표 상자, 승리/생활의 향연 등이 있으며 아키라이프 사용 시 일주일마다 누적 전용 보상과 함께 이프나의 마법 구슬 1개와 팔로스의 결정 20개,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과 신과 영웅의 권능 보름돌 선택 상자 1개도 획득 가능하다.

출석 이벤트는 8월 31일 자정까지 횟수를 누적 계산하며, 보상은 계정당 1회만 캐릭터의 가방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8월 5일(목) 점검 이후부터는 모르페우스 서버의 이전이 가능해지며, 고유의 혜택도 변경된다.

일단 모르페우스 서버에서 유료 이전을 선택할 수 있는 서버는 누이, 하제, 다후타, 랑그레이며 그 반대도 가능하다. 여기에 모르페우스 서버 전용 혜택인 모르페우스의 선물도 8월 5일 점검 이후 판매가 종료되며, 서버 이전 시 동일 캐릭터 명이 존재할 경우 캐릭터 명을 변경해야 하는 점, 우편물이나 주택 등 개인 소유 설치물 처리 등 사전에 체크해야 할 주의 사항들도 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서버 이전 시 주의 사항

- 이전 서버에 동일 캐릭터명 존재 시 이전 불가 (이전 신청 시, 무료로 캐릭터명 변경 후 이전 가능)
- 영웅 또는 영웅 후보이거나 무법자 세력 중 추방 기간만큼 접속하지 않은 캐릭터 이전 불가
- 이전하고자 하는 서버 내 세력이 우세 상태일 경우 캐릭터 이전 불가
- 원정대/가족에 소속되어 있는 캐릭터 이전 불가
- 자신 또는 다른 이용자가 보낸 아이템 또는 금화가 있는 우편물의 경우 발송한 캐릭터에게 반송 처리되며,
반송 시 대상 캐릭터가 없거나 자신이 보낸 우편물일 경우 '일괄 소멸 처리' 후 서버 이전이 진행됩니다.
- 이전 불가 아이템 보유 시 이전 불가 (제작 의뢰서)
- 주택/건조대/텃밭/제작대 등 개인 소유 설치물이 있을 경우 이전 불가
- 경매장에 판매/입찰 중인 아이템이 있을 경우 이전 불가
- 물품수신함에 미수령 아이템이 있을 경우 이전 불가
- 이전하려는 서버에 빈 슬롯이 없을 경우 이전 불가
- 삭제 대기중인 캐릭터는 이전 불가
- 제재, 압류, 계정도용 조사 중인 계정의 경우 이전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