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아키, 함께 즐기는 히르노르 여행이라는 테마 아래 11월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11월에는 신선한 이벤트용 전장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 그위오니드 숲의 등불 축제, 물풍선 테마파크를 만날 수 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우선 12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특별 전장 '네가 먼저 앞으로 가지 않을래?'가 오픈하는데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다섯 번째 게임인 징검다리 건너기를 아키에이지에서도 직접 플레이하는 게 가능하다.




매일 아침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50레벨 유저라면 누구나 전장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0명의 인원이 모이면 1~10까지 숫자 중 하나를 부여받아 게임이 시작된다.

진행 방식은 오징어 게임과 유사하다. 1번 캐릭터부터 징검다리를 건너게 되며, 겉으로는 표시가 나지 않는 안전한 강화 나무판과 일반 나무판 중 하나를 선택해 추락하지 않고 결승점까지 도착하는 게 목표다.

한 칸 전진에는 20초의 제한 시간이 주어지며, 초과 시 저격 요원에 의해 추락. 추락 후에도 채팅 및 조작, 참가자 퀘스트 진행은 가능하며 참여자 10명 중 2명의 플레이어에게 강화 나무판을 알아낼 수 있는 일회성 기술이 제공된다는 것도 특징이다.

완료 보상으로는 팔로스의 결정 2개와 달고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데, 조각은 2개를 합쳐 달고나 조각 선택 상자를 제작된다. 이 상자는 개봉 시 노동력 500을 소모해 50~120, 45~300, 40~1000, 30~10000 금화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다음은 11월 18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콩당콩닥 팔로스 뽑기 기계' 이벤트로 신기루 섬에 추가된 해당 기계를 찾아가면, 팔로스의 결정 2개를 소모해 1회 뽑기가 가능하다.

뽑기를 통해 획득한 볼은 총 4종류로 황금볼은 1%, 빨간볼/파란볼/노란볼은 33% 확률로 획득하게 된다. 각 색상에 따라 노동력을 소모해 개봉 시 정해진 목록의 아이템 중 랜덤하게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데 멋쟁이 라마, 팬서 레오, 날개 외형, 람파람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노려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외에도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으로 아키에이지에서도 12월 2일(목) 점검 전까지 BLACK EVERY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1주일 간격으로 루루의 상점(단축키 N)에서 선정된 카티고리별 상품 할인이 진행되는데 소비 아이템 및 생활/UCC, 외형, 날틀/소환 분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둠의 루루 상점만의 특별한 할인 아이템도 만날 수 있는데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