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에 대한 다양한 영상을 공유하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 '상속자 TV, 아키 BEST' 상시 이벤트와 함께 인게임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6월 19일(일)까지 약 4주간, 전체 서버에 자동 적용되는 주말 버닝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는 물론, 전리품 획득률, 퀘스트 보상 명예 점수, 생활 점수를 2배 더 챙길 수 있다.

각 주차 별로 버닝 효과의 적용은 5월 27일(금), 6월 3일(금), 10일(금), 17일(금) 0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며 신비한 성장의 식생을 포함하여 전장 및 인스턴스 던전, 사용 시 경험치를 획득하는 일부 아이템은 이벤트 보너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다음으로 '상속자 TV 아키 BEST'는 상시 적용되는 이벤트로 YouTube에 인상 깊은 아키에이지 관련 영상을 등록하는 경우, 매달 1회 5명씩을 선정하여 아키에이지 무료 캐시 5만과 아키라이프 30일을 지급한다.

선정 인원수는 영상 현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아키에이지에 대한 적극성이나 화제성, 인스턴스 공략, 직업 가이드, 꿀팁 등 유저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일상에서 겪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상황을 소개한 영상일수록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한편 사전 공지를 통해 안내되었던 오는 6월 2일(목), 에버나이트 서버에 오픈 예정이던 '마법의 땅' 콘텐츠의 경우 신의 정원 콘텐츠 적용 후 성장으로 인한 피로도를 고려하여 일정이 연기되었다.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마법의 땅 이프니르 산의 콘텐츠 및 주간 퀘스트 개선 후 적용될 예정이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별도로 안내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