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 주 점검을 통해 상시를 포함한 2종의 이벤트와 일부 콘텐츠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다.

먼저 콘텐츠 개선 사항으로는 3000으로 제한되었던 기존 단체 우편의 첨부 금화 제한이 6000으로 조정되었는데, 레이드와 같은 콘텐츠 진행 후 공격대 분배금이 기존 한계치를 넘어가는 경우에 여러 번 우편을 발송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조치다.

다음으로 고급 건축물에 설치되어 있는 기억의 벽난로를 통해 노동력 50을 소모하고 획득 가능한 '아련한 공간의 온기'는 기존에 사용 시간이 22시간으로 너무 짧다는 의견이 많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사용 가능 기간을 72시간으로 늘렸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완료 보상으로 신규 그로아 '심술쟁이 바쿠'를 획득 가능한 고급형 아키패스를 포함하여 12월 29일(목) 점검 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일반형 아키패스 시즌2도 이용이 가능하다.




오는 11월 3일(목)까지 약 한 달간은 팔로스의 결정, 노력의 결실, 노력의 향연, 생활과 승리의 향연 선택 상자: 10급, 버프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전설의 배달]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오스테라와 마리아 노플, 빛나는 해안의 전설의 배달부 포터루루에게서 일일 퀘스트를 수락, 곡식 배달지 뽑기 종이를 얻은 후 추첨기를 통해 주문서를 얻고, 이후 풍요로운 곡식 등짐을 오늘의 배달지 주민회관으로 배달할 수 있다.

매일 24시에 초기화되는 이벤트 퀘스트는 55레벨 이상만 수행할 수 있으며, 완료 시 획득하는 '곡식 배달 상자'를 노동력 100을 소모해 개봉할 경우 팔로스의 결정 5개, 10~100 금화까지 얻을 수 있는 노력의 결실 1개, 아키패스 경험치 500을 주는 노력의 향연 1개, 생활/승리의 향연 10급 중 1개를 선택해서 얻는 상자 1개, 사용 시 30분 동안 힘과 민첩, 체력, 지능, 정신 30을 올려주는 '한입에 쏙 증편' 2개를 얻는다.

또한 곡식 배달은 10회 완료 시 칭호: 풍요 지게꾼과 가벼운 발걸음(인장), 곡식 20회 완료 시 50개의 팔로스의 결정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단, 곡식 배달지 뽑기 종이나 배달 주문서를 파괴할 경우 다시 받는 게 불가능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다음으로 기존에 10~55레벨까지의 레벨 업 혜택, 30일간 접속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한 복귀 혜택, 전용 주화와 20% 부스트업 효과를 주는 PC방 혜택과 함께 [상시 출석 선물] 혜택이 추가된다.

'달빛 토끼의 출석 선물'은 말 그대로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매일 모험가의 날개 달린 비약이 지급되며, 총 14개의 무작위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달빛 토끼의 선물'이나 25일 출석 특별 선물 '팔로스의 결정' 10개를 받을 수 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