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흔들바람 섬’을 14일 업데이트했다.

‘흔들바람 섬’은 과거 북방대륙에서 인간에 대한 증오심을 품고 마물로 변한 소녀들을 막기 위한 여정을 담은 던전 콘텐츠다. 보스 몬스터 ‘란’은 필드를 이동하며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란을 공략해 ‘천곤무기’, ‘천곤신공패’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블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울의 정석 왕중왕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흔들바람 섬을 포함해 다양한 공략 및 팁을 작성하고, 베스트 공략상 및 센스상에 선정된 이용자는 ‘소울의 정석 왕중왕전 일타 환단’, ‘소울의 정석 센스 환단’ 등 보상을 받는다.

블소는 ‘메리 기프트마스’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홍문수 결정’, ‘수호수 결정’ 등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종합 선물 세트’ 3종을 이벤트 기간 내 순차적으로 0신석(무료)에 구매할 수 있다.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소울패스 풍도 시즌1 ▲수호 보석 스페셜 패스 시즌3 ▲수호석 성장 스페셜 패스 등 이벤트 3종도 열린다. 1월 1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직업 변경권’ ▲다양한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옷장 바로 구매’ 이벤트 ▲다양한 환영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 ‘돌아온 환영무기’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