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와 신규 고대 던전 ‘붉은 심연’을 21일 공개했다.

블소는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11th Anniversary, 첫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외형변경·직업변경·고속성장 등 이용권 5종 ▲프리미엄 의상 상자 ▲11주년 기념 의상 ▲역대 주년 이벤트 의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신규 고대 던전 ‘붉은 심연’을 공개했다. ‘붉은 심연’은 반복해서 악몽을 꾸는 막내가 우연히 한 사람을 통해 자신의 악몽 속으로 들어가며 시작한다.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인 ‘혈악’을 공략하여 ‘천곤보패’, ‘천곤비공패’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붉은 심연’ 던전은 파티원들이 서로를 볼 수 없는 상태에서 보스를 공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소는 11주년을 기념해 ▲방위대 오브 한단마을 ▲소울 부스트 ▲홍문성 성장 스페셜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위대 오브 한단마을’은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기아’, ‘라군’을 처치하고 ‘대지의 돌림판 이용권’, ‘대지의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7월 12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획득한 ‘대지의 주화’는 비룡공상을 통해 신규 의상 ‘방위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성장 지원 이벤트 ‘소울 부스트’는 혜택을 강화한다. 이용자는 기존보다 단축된 미션을 수행해 ‘여의령’, ‘천의혼’ 등의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시스템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홍문성 성장 스페셜 패스’는 게임 내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성흔석 결정’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성흔석 결정을 사용해 홍문성 전수에 필요한 정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변환식도 추가된다. 이벤트 변환은 7월 1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매일 미션을 달성해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봉마 소울패스+’도 적월 시즌1로 이어간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적월석 결정’, ‘천곤보패 조각’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