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0일 정식 출시 예정인 '호그와트 레거시'의 한국어판 신규 영상이 공개되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지금부터 약 100여년 전인, 19세기 말의 '호그와트'를 무대로 하는 액션 RPG 게임으로, 특별한 사정 때문에 1학년이 아닌, 5학년으로 호그와트에 편입하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게임의 주인공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외모로 설정할 수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해리 포터'로 시작된 일명 '위저딩 월드'의 세계관 곳곳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중심 무대가 되는 '호그와트'는 물론 버터맥주로 유명한 '호그스미드'와 금지된 숲, 검은 호수 등 소설 속에 등장했던 여러 지역을 직접 방문할 수 있다.

게임 속 주인공의 특징은 다른 이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고대 마법'의 유산을 지니고 있다는 것. '호그와트 레거시'는 호그와트에서 마법을 배우고 수련해 어둠의 마법에 대항하며 세계를 구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원작에 등장한 다양한 마법을 직접 활용하게 된다.

한편, 호그와트 레거시의 이야기는 원작자 'J.K.롤링'의 세계관인 '위저딩 월드'를 배경으로 하지만, 서사 자체는 원작자와 연관이 없는 독립된 이야기로 알려져 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오는 2월 10일 콘솔 버전이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구매 에디션에 따라 3일 먼저 플레이할 수 있다. PC 버전은 하루 늦은 11일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