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Diablo2: Resurrected™)에 변화를 가져올 2.6 패치가 PC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 적용됐다.

이번에 적용된 콘텐츠는 방책(Bulwark), 치료(Cure), 접지(Ground), 화로(Hearth), 담금질(Temper), 투지(Hustle), 모자이크(Mosaic) 및 탈태(Metamorphosis) 등 여덟 가지의 신규 룬어(Rune Words)들로서, 앞으로 찾아올 2.6 패치 가운데 중요한 요소들로 구성됐다. 새로운 룬어들은 플레이어들이 99레벨을 향해 가는 과정에서 더 다양한 메타와 전략을 추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방책, 치료, 접지, 화로, 담금질: 파괴 부적(Sundering Charm) 도입 이후 플레이어들에게 더 절실해진 유형별 저항을 보강하는 데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 투지: 더 빠른 이동 속도를 제공해 게임 초반부 선택지로 유용하다.
- 모자이크: 무술 암살자에게 필살기 시용 시 충전을 소모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 탈태: 늑대인간 및 곰인간 등에 추가 공격력을 제공해 게임 종반부에서의 변신 드루이드를 강화한다.

새로운 여덟 가지 룬어들은 2월 1일 오전 3시(한국 시간 기준)까지만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경험할 수 있다. 모든 변경 사항은 아직 확정 사항은 아니며 개발진은 커뮤니티 피드백을 살피고 경청하면서 추후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최종 사항들을 조정해 갈 계획이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PC 라이선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들은 Battle.net® 로그인 후 실행 버튼 위 드롭다운 메뉴에서 [공개 테스트 서버]를 선택하고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다음, 새로운 변화를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디아블로2: 레저렉션 2.6 패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