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주 차의 핵심 변경점은 마나 각성 프리셋 추가다. 이외에도 무작위 상자를 연속으로 열 수 있고, 재련 이용 시 효과음이 추가되는 등 주로 편의성 위주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새로 시작된 '신비한 파편 조각' 이벤트에서는 6단계 룬스톤을 얻을 수 있으니 반드시 참여하는 것이 좋다.



■ 이제 초기화는 그만, 마나 각성 프리셋 추가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던 마나 각성 프리셋이 추가됐다. 기본적인 특징은 스킬 프리셋과 비슷하다. 프리셋마다 각각 다른 마나 각성 트리를 선택할 수 있고, 마나 각성 초기화 시 현재 선택 중인 마나 각성 프리셋만 초기화된다. 초월 노드를 활성화하려면 원하는 프리셋 수만큼 초월의 각성석이 필요하다. 만약 초월 노드를 선택하지 않는 트리라면 큰 문제 없이 자유로운 마나 각성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마나 각성 프리셋은 변경 쿨타임이 1분이므로 돌발 상황이 연속으로 일어날 때 즉시 대처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마나 각성 프리셋은 최대 8개까지 이용 가능하며, 기어 상점에서 400 기어 또는 대거점의 이벤트 상인 - 티그리스 상단 출장 상점에서 10만 골드를 주고 프리셋 확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8월 1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하면 선물함에서 마나 각성 프리셋 확장권을 1장 얻을 수 있다.

▲ 최대 8개까지 이용 가능한 마나 각성 프리셋

▲ 프리셋 확장권은 10만 골드 또는 400 기어로 구매할 수 있다

▲ 프리셋 변경은 1분에 한 번만 가능



■ 무작위 구성품 상자 연속 열기 기능 추가

이제부터 무작위 구성품을 획득 가능한 상자는 '상자 연속 열기' 옵션을 클릭해 한 번에 여러 개의 상자를 여는 것이 가능하다. 단, 상자는 동시에 열리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수동으로 진행하던 상자 개봉을 자동 수행하는 것이므로, 모아둔 상자가 많다면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다.

▲ 무작위 상자가 쌓여있다면 연속 열기 기능으로 편하게 열 수 있다



■ 더욱 견고해진 온타리 요새, 후반 지역 마법증폭기 추가 배치

온타리 지역 후반 분쟁 지역인 붉은 사자의 초원과 고대 수원 거점에 마법증폭기가 추가 배치됐다. 이번 점검 전까지 요새 내 사각지대를 이용해 온타리 유저를 암살(?)하고 빠져나가는 벌핀 유저를 막기 위한 것으로 추측된다. 이제 온타리 유저들은 거점 내에서 잠시 자리를 비웠을 때, 의문사 당하는 일이 적어질 것으로 보인다.

▲ 온타리 후반 거점 내부에 추가된 마법증폭기, 이제 의문사 빈도가 줄어들 것이다



■ 150분 접속 보상으로 아이템 교환하는 신비한 파편 조각 이벤트

'신비한 파편 조각' 이벤트는 8월 4일부터 11일 정기 점검 전까지 7일 동안 진행된다. 출석 150분 보상으로 얻는 재료 '엘리온 포탈 파편 조각'을 우클릭하면 이벤트 상점이 열리는데, 여기서 6단계 룬스톤 선택상자, 마법석 : 응축된 룬 마석, 전설 장비 무작위 효과 변경석, 전설 초기화 주문서 선택 상자 중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이 중에서 6단계 룬스톤은 승급 시도조차 함부로 하기 어려울 정도로 귀한 아이템이므로, 이벤트 기간 중 반드시 획득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머지 아이템은 6단계 룬스톤을 획득한 뒤 개인의 선택에 따라 교환하면 된다.

▲ 접속 150분 보상인 이벤트 재료

▲ 이벤트 재료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 목록, 6단계 룬스톤부터 먼저 챙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