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 차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편의성을 개선했다. 일일/주간 차원포탈 시간충전 물약은 이제 최대 100개까지 중첩된다. 그리고 도전의 전당 장신구인 '도전의 반지', '도전의 귀걸이'를 상점에 판매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희귀 3,000, 영웅 10,000골드다. 그동안 사용하지 않는 장신구를 버리는 대신 상점에 팔아 소소하게 골드를 챙길 수 있게 된 것은 반가운 일이다.

캐릭터 생성, 퀘스트 보상, 상점 구매 등 다양한 경로로 구할 수 있던 '축복의 월계관'은 일괄 삭제됐다. 다음 주 예정된 업데이트에서 월계관을 삭제하고 필드 드롭률을 상향 조정하는 변경안이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성장 지원 퀘스트의 축복의 월계관 보상은 5,000골드 돈주머니로 바뀔 예정이다.

견고한 철갑호와 재빠른 순풍호는 이벤트가 끝나 아이템 드롭 테이블이 정상적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이제부터 철갑호의 등장 몬스터 레벨이 순풍호와 같고, 각 대거점에 있는 탐사선 이동장치는 여전히 남아있다. 덕분에 레벨업 효율이 높은 사냥터가 두 곳으로 유지되지만, 그러나 이로 인해 경쟁이 심화되는 것은 피할 수 없을 것이다.

클래스 밸런스 및 툴팁 수정도 진행됐다. 엘리멘탈리스트는 중요 각인 중 '기습'을 습득했을 때 SHIFT 회피 사용 후 치명타 발생 시 화운이 미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됐다. 또한 각종 화염 질주 스킬에 파괴 트리의 여진 효과가 정상 적용된다. 이외에도 화염 질주의 기본 설명에 지면 강타 카테고리가 삭제되고, 일반 특성의 도약 공격에 지면 강타 툴팁이 추가됐다. 기회의 서리 방패는 초월 스킬에 피격 시 은신이 해제된다는 내용이 추가됐다.

거너는 강철비 영웅 특성 설명에 장판형 속성이 사라지는 대신 지면 강타 속성이 추가된다는 내용이 생겼다. 곡사 포탄 희귀 특성으로 발사되는 추적탄은 사거리가 무제한에서 40m로 변경됐고, 해당 내용이 툴팁에 추가됐다. 슬레이어는 단공참 희귀 특성 사용 시 물리 공격 관련 룬특성이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됐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갈의 달 시즌 종료 관련 내용이다. 다음 주에는 투기장, 전장 랭킹이 집계되지만, 보상은 지급되지 않는다. 또한, 27일 정기 점검 후에는 명예 랭킹과 점수가 초기화된다. 그러므로 아직 명예 점수를 보유 중인 유저는 다음 정기 점검 전까지 명예 상점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해야 점수가 허무하게 증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 상점에 판매할 수 있게 된 도전의 전당 장신구

▲ 축복의 월계관 획득 경로가 전부 사라졌다

▲ 이벤트는 끝났지만, 이동 장치가 남아있어 철갑호와 순풍호로 편하게 갈 수 있다

▲ 다음 정기점검 때는 시즌이 초기화된다, 명예 점수가 사라지기 전에 소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