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을 맞아 엘리온에 9월 30일(금)부터 '가을 연휴를 뜨겁게!'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총 3가지가 진행되며, 대부분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간단한 참여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개천절과 한글날 연휴를 맞아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는 9월 30일(금) 오후 6시 ~ 10월 3일(월), 10월 7일(금) 오후 6시 ~ 10월 10일(월)에 주마다 3일 6시간씩 연속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사냥 경험치 및 사냥 마나 경험치 100% 증가 버프가 적용되어 사냥 효율이 오른다. 그리고 핫타임 중 접속 시 선물함으로 티그리스 전투 물약 II 5개와 일일 차원포탈 시간충전 물약을 2개 지급하니 이것도 잊지 말자.

한글날 당일인 10월 9일(월)에는 게임에 접속 시 조경 아이템인 세종대왕 동상을 선물함으로 지급한다. 엘리온을 오래 즐겨온 유저라면 세종대왕 동상과 함께 다양한 장식물을 설치해 한글날을 기리는 주택 조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축복받은 5등급 루미너스로 별자리를 환하게!'는 10월 1일(토)부터 10월 12일(수)까지 12일 안에 접속하면 5등급 축복받은 루미너스 선택 상자를 선물함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5등급 축복받은 루미너스는 게임을 열심히 플레이해도 어지간해서는 얻기 힘든 캐릭터 육성 요소 중 하나다. 이러한 아이템을 게임에 접속하는 것으로 쉽게 얻을 기회는 언제 다시 찾아올지 모르니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 2주 동안 금요일 오후 6시부터 다음 주 월요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 접속하기만 하면 지급하는 5등급 축복받은 루미너스, 다른 건 몰라도 이것만큼은 반드시 획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