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국내 1위 디지털 헬스케어 트레이닝 앱 ‘런데이’와 제휴를 맺고 ‘파이널판타지14 런닝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 런닝 챌린지’ 캠페인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를 통해 누적 14분 걷거나 달리기, 누적 14km 달리기, 누적 1400kcal 소모하기 등 다양한 챌린지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런닝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면, ‘런데이’ 앱을 통해 사용 가능한 완주증, 배지, 스티커 등 ‘파이널판타지14’의 전용 디지털 리워드 3종을 완료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획득한 디지털 리워드를 사용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미션 수행 과정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런닝웨이 스냅백’, ‘런닝웨이 티셔츠’, ‘런닝웨이 타올’ 등 ‘파이널판타지14’ 전용 굿즈를 선물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 런닝 챌린지’ 캠페인 운영을 기념해 오늘부터 내달 8일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모든 이용자가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한 ‘출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3회 이상 출석만 하면 ‘전송망 이용권’ 10개, ‘꿀빵’ 및 ‘군용 전투 설명서’ 10개, ‘비활성 나뭇가지형 클러스터’ 및 ‘비활성 꽃잎형 클러스터’ 5개 등 주간 보상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으며, 매주 5회 이상 출석하면 두 배로 지급한다. 또 1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에게 ‘속삭임양모 의상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파이널판타지14’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성장 및 숙련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메인 퀘스트 ‘효월에 종언’ 완료 여부에 따라 미션 구성이 다른 챌린지에 참여하는 이벤트로, 각 단계의 미션 수행에 따라 ‘MGP 골드카드’, 꼬마친구 ‘루나텐더 왕자’, ‘헤어카탈로그: 전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출석 챌린지’와 ‘성장 및 숙련 챌린지’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엘드투르스 뿔피리’를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30일 이용권’을 5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90일 이용권, 집사 1인 90일 고용권, 초코보 가방 90일 이용권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90일 이용권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불어 오늘부터 8월 18일까지 ‘파이널판타지14’ 이용권을 90일 이상 사용한 모든 이용자에게 탈 것 ‘검은 뚱보초코보’를 추가로 제공한다.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 ‘런닝웨이’와 함께하는 건강한 모험가 되기 캠페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파이널판타지14 런닝 챌린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