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Twinkle LIVE Constellation Gradation(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트윙클 라이브 콘스텔레이션 그라데이션)"을 2022년 11월 26일(토), 27일(일) 이틀간 벨루나 돔(일본 사이타마현 토코로자와시)에서 개최한다.

세계의 프로듀서들에게 전하는 해당 공연은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지역에 스트리밍 한다. 오늘부터 판매하는 전 세계 동시 스트리밍 시청 가능한 시청권 티켓 정보와 시청권 티켓 사전 구매로 참여할 수 있는 "#cg콘스텔레이션_스트리밍 이벤트"에 대해 안내한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는 아이돌 육성 게임 "아이돌마스터"에서 파생된 타이틀 중 하나로 2011년 11월 일본 게임 플랫폼 Mobage에서 게임 런칭을 시작으로 2015년 1월 TV 애니메이션 방송, 코믹스 발간, CD 발매 등 미디어를 통한 활발한 활동과 아이돌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은 성우진 들의 라이브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작되고 있다.

리듬 게임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의 7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을 끝낸 신데렐라 걸즈가 바로 다음 단독 라이브 개최를 확정했다. 11주년을 맞이하는 기념일에 개최되는 본 공연의 콘셉트는 "별자리" 그리고 "겨울". 신데렐라 스트링스 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반짝이는 하룻밤을 선사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공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시청권 구매는 스테이지크라우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