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우다가와 나오)는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10th 라이브 투어 Act-1 해피포유(THE IDOLM@STER MILLION LIVE! 10thLIVE TOUR Act-1 H@PPY 4 YOU!)'를 4월 22일(토), 23일(일) 이틀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일본 사이타마현 사이타마시)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0여개 국가에 스트리밍 한다. 현재 판매 진행중인 전 세계 동시 스트리밍 시청 가능한 시청권 티켓은 Stagecrowd에서 판매 중이다. '밀리언 라이브!'의 10주년을 기념해 총 4회에 걸친 투어 공연 "THE IDOLM@STER MILLION LIVE! 10thLIVE TOUR"가 진행된다. 그 시작을 알리는 "Act-1 H@PPY 4 YOU!" 가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MILLION STARS의 아이돌들이 선사하는 H@PPY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2013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소셜 게임으로 탄생해 2017년 6월에는 모바일 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통칭: 밀리시타)'를 출시했다. 밀리시타는 765프로 라이브 극장(시어터)을 무대로 52명의 "765 MILLION ALLSTARS' 아이돌을 프로듀싱하는 게임이다.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공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시청권 구매는 스테이지크라우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