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이 설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가지가 진행된다. 첫 번째로 '설 맞이 선물 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루 한 번 상점에서 2,022아데나에 상자를 구입할 수 있으며, 개봉시 설날 음식, 충전석,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 카드 뽑기 하프팩, 100만 아데나, 명예 코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티켓은 모아서 수호석 상자, 희귀 변신/마법인형 카드, 퓨어 엘릭서, 룸티스 귀걸이, 스냅퍼의 반지 등으로 제작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오만의 탑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18시에 15분 동안 오만의 탑 1~10층에 평소보다 많은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 몬스터들을 빠르게 처치하기 위해서는 17시 55분부터 오만과 신념의 탑에 등장하는 등장하는 NPC '아르고'에게서 '아인하사드의 주문서'를 구입해 사용하면 빠른 처치가 가능하다.

세 번째로 이벤트 특수 던전 '산적들의 숲'이 개방된다.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이용할 수 있으며, 하루 1시간 이용 가능하다. 이 곳의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풍룡의 둥지와 비슷하거나 약간 부족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년맞이 상자를 드롭한다. 상자 개봉 시 변신/마법인형 카드 '호랑이'나 각종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한 개의 아이템으로 오만의 탑 1~10층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환상의 오만의 탑 지배 부적'이 추가됐다. 이 부적을 만들기 위해서는 오만의 탑 1~10층 지배 부적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여기에 더해 '오만의 탑 지배 부적 조각 25개'를 재료로 제작 시도할 수 있다. 실패 시, 지배 부적 조각만 증발하며, 나머지 지배 부적은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