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이 3일 업데이트로 미션 개편 및 몬스터 도감 시즌 5, 무료 복구 횟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미션 개편은 일일/주간/월간 모두 새로운 미션들이 추가됐다. 파티 던전 완료, 변신/마법인형 카드 구입, 제작, 혈맹 레이드 진행 등의 미션이 추가됐으며, 보상으로 코인, 상급 축복의 가루,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드래곤의 진주가 지급된다. 다만, 미션들이 추가된 만큼 모두 완료해야만 받을 수 있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은 얻기가 어려워진 셈이며, 받을 수 있는 명예 코인 갯수는 줄었다.


몬스터 도감 시즌 5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시즌 5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1, 2단계로 나뉘어 진행된다. 1단계에서는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단계를 달성하면 컬렉션이 올라간다. 다만, 2단계까지 달성하기 위해서 잡아야 하는 몬스터의 수가 상당히 많고,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컬렉션은 사라진다. 기간이 약 5주로 짧기 때문에 2단계를 완성하기 보다 1단계 보상만 여러 개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무료 복구 횟수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료 복구 횟수가 기본 최대 5회까지 증가하며, PVP 랭킹 보상으로 받는 무료 복구 횟수 증가까지 계산하면 하루 최대 8회까지 무료 복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