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이 13일 업데이트로 썸머 바캉스 시즌 패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혈맹 레이드 보스에 드롭 아이템을 추가했다.

우선 상점에서 '[시즌 패스] 썸머 바캉스 티켓'을 20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시 즉시 활성화되며, 출석 보상을 통해 각종 코인과 드래곤의 성수, 스킬/변신/마법인형 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혈맹 레이드 보스에 아이템 컬렉션에 넣을 수 있는 장비와 '발록의 가호' 제작 재료가 드롭 아이템으로 추가된다. 특히 발록의 가호의 경우, 혈맹 레이드 보스 '헬 발록'을 처치할 때 얻는 발록의 화염구를 32개 모아 다른 재료와 함께 제작할 수 있으며, 사용 시 10분 동안 PVE/PVP 대미지 리덕션 +2가 증가한다.

발록의 가호는 발록의 각성구를 재료로 '각성: 발록의 가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다만, 업그레이드 시에는 실패 가능성이 존재하며, 성공 확률은 10%다. 각성구는 '이계의 발록'이나 마스터 던전 보스 '발록'을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금주 혈맹/개인 서버 이전을 마지막으로 약 2주간 서버 이전이 열리지 않을 예정이다. 7월 3~4주 차에는 서버 이전이 없으므로, 서버 이전을 계획하고 있을 경우 선택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7월은 이전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