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에서 시련의 탑 리뉴얼을 진행하는 한편, 단풍놀이 시즌패스를 시작한다. 우선 시련의 탑은 28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된다. 하루 5번 입장이 가능하며, 1회 입장에 10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필요하다. 회복류 스킬, 물약 등의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에서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클리어가 완료된다.

각 층 클리어 시 시련의 증표, 아데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가능한 수는 상층으로 갈수록 증가한다. 시련의 증표는 기란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상인 '요하임'에게서 각종 캐시 악세서리 교환 증서, 희귀 변신 / 마법인형 상자, 시련의 탑 버프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이미 클리어 한 시련의 탑을 즉시 완료할 수 있게 된다. 즉시 완료에 필요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는 층수가 높아질수록 많아진다.


단풍놀이 시즌패스는 상점 - 이벤트&강화 탭에서 20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즉시 활성화된다. 출석 보상을 통해 각종 코인과 드래곤의 성수, 상급 축복의 가루, 스킬/변신/마법인형 뽑기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패스의 마지막 날인 10월 18일에는 스킬/변신/마법인형 종합 하프팩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