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밸런타인 기간을 맞아 2월 8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해 초콜릿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개봉 시 사랑의 초콜릿(드래곤의 성수)과 밸런타인 소환 막대를 획득할 수 있다.

밸런타인 소환 막대를 클릭하면 주위에 검은 토끼 소녀가 출현해 각종 몬스터를 소환한다. 몬스터 처치 시 명예 코인, 상급 축복의 가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주위에 사람이 많을 경우, 다른 사람이 처치해 아이템을 먹을 수 있으니 조용한 곳에서 소환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련의 탑이 2월 8일부터 3월 8일까지 4주 동안 개방된다. 하루 5번 입장이 가능하며, 1회 입장에 10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필요하다. 회복류 스킬, 물약 등의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에서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클리어가 완료된다.

각 층 클리어 시 시련의 증표, 아데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가능한 수는 상층으로 갈수록 증가한다. 시련의 증표는 기란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상인 '요하임'에게서 각종 캐시 악세서리 교환 증서, 희귀 변신 / 마법인형 상자, 시련의 탑 버프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절전 모드 및 거래소 UI 개편이 진행된다. 거래소는 제작 탭에서 거래소 이동 시, 다시 제작 탭으로 바로 되돌아갈 수 있게 바뀌었으며, 절전 모드 UI는 마법인형 탐험 정보, 퀘스트 및 거래소 알람 확인 및 시간당 아데나 및 경험치 예상 획득량도 표시되게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