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 e스포츠가 5연패를 기록했다. 럼블 스테이지 마지막 날 1경기에서도 사이공 버팔로에게 패배했다. 사이공 버팔로는 2승을 달성하면서 럼블 스테이지 마지막 날의 변수가 됐다.

양 팀 정글러가 초반부터 갱킹에 성공했다. G2 e스포츠는 탑 라인의 주도권을 이용해 다이브에 성공했다. 미드 라인에서는 사이공 버팔로가 갱킹으로 애니비아를 잡았다. 바텀에서도 교전이 벌어졌다. 사이공 버팔로는 상대의 교전을 받아치면서 서포터를 잡고 1킬을 기록했다.

사이공 버팔로는 로밍이 빠른 갈리오를 이용해 바텀 4인 다이브를 시도했다. G2의 반격이 거셌지만, 3킬과 바텀 1차 타워를 얻는 데 성공했다. 이 교전으로 사이공 버팔로는 3,000 골드를 앞서갔다. 사이공 정글러 '빈제이'도 3킬로 크게 성장했다. G2 e스포츠는 반면, 눈에 띄는 실수가 몇 차례 나왔다.

사이공 버팔로가 드래곤 3스택을 앞두고 벌어진 한타에 대승을 거뒀다. G2는 좁은 길목에서 유리한 진영으로 싸움을 열었다. 그러나 벌어진 성장 차이로 싸움에서 이기지 못했다. 사이공 버팔로의 '하스메드-빈제이'는 전방을 휘저으며 사이공 버팔로의 대승을 이끌었다.

사이공 버팔로는 경기를 오래 끌지 않았다. 드래곤 한타에서 승리한 뒤 바론을 챙긴 사이공 버팔로는 미드 억제기 앞 한타에서 승리했다. 이후, G2 e스포츠의 넥서를 파괴하고 25분 만에 승리했다. G2 e스포츠는 5연패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