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군단장 레이드 일리아칸의 티저가 공개되었다.

티저 영상에선 일리아칸 레이드가 진행되는 장소나 레이드 장면이 일부 등장한다. 맵 이동 시 컷신으로 보이는 장면에선 배를 타고 이동하는 장면이나 불어나는 물을 피해 계단을 오르는 모습, 날아드는 장애물을 피하며 붉은 달과 가까운 최상층으로 이동하는 장면 등을 볼 수 있다.

이후 네임드 몬스터로 예상되는 보스와 전투 장면이 등장하는데, '익사' 기믹을 강조한 듯한 장면도 등장한다. 장외로 밀려난 모험가 시점에서 물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 만큼, '낙사'와 유사하게 장외로 나갈 시 즉사하는 것으로 예상된다.

랜턴을 들고 달려드는 검은 물체를 피해 달아나거나 쿠크세이튼의 마리오처럼 특정 오브젝트로 변신한 뒤 일리아칸에게 끌려가는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리아칸과의 전투 장면에선 석화에 걸린 모험가들을 일격에 처리하는 즉사 기믹 등의 장면도 확인이 가능하다.

티저 막바지에선 일라아칸 레이드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일부 컷신과 함께 일리아칸의 대사가 나오며, 업데이트 예정일인 8월 24일(수)이 등장하고 영상이 마무리된다.

한편, 커뮤니티에선 전조 퀘스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오가는 상황이지만, 지난 업데이트 내역에서 전조 퀘스트에 대한 공지가 없는 상태이기에, 업데이트 당일인 8월 24일에 전조 퀘스트 혹은 일리아칸 레이드 진행에 필요한 퀘스트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모습이다.




▲ 일리아칸 레이드의 일부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