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첫 번째 네리아의 드레스룸
염색을 통한 기본 코트의 다양한 변화
염색 장인들의 코디 포인트는?


헌터) 스프링 트렌드 상의 염색 코드 공유 ( 재업 + 염색 추가 )

남자 헌터 클래스의 스프링 트렌디 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염색 코드입니다. 검은색 기본 코트와 무늬를 살린 이너 조합부터 반대로 코트에 무늬를 넣어 화려한 디자인을 만들기도 했는데요. 총 6개의 염색 코드 중 취향에 맞는 코드를 찾아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뿌리 클래스는 헌터지만, 남성 캐릭터 모두 활용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헌터) 스프링 트렌드 상의 염색 코드 공유 ( 재업 + 염색 추가 ) By. 레데르나


스프링 클래식 염색 코드

조금 더 봄이라는 계절에 맞는 화사한 색상으로 염색한 스페셜리스트의 '스프링 클래식' 아바타 세트입니다. 분홍색과 흰색을 활용해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턴을 활용해 더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스프링 클래식 염색 코드 By. Sihan


상시공유) 데런 암살자 커마 + 코트 염색

코트를 가죽 질감으로 재현한 암살자 클래스의 '스프링 트렌디' 아바타 세트입니다.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코트의 경우, 100%와 50%의 광택과 패턴을 활용해 가죽의 느낌을 살린 것이 인상적입니다. 추가로 암살자 클래스의 커스터마이징까지 공유되어 있는데요. 날카로운 이미지의 커스터마이징까지 곁들여 시크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상시공유) 데런 암살자 커마 + 코트 염색 By. 담금질마렵네


우리아가도 보고가세여

별다른 패턴을 사용하지 않고 화사한 색감으로 봄에 어울리는 코디를 완성한 스페셜리스트의 염색 코드입니다. 메인 컬러는 분홍색 계열이며, 상의와 하의 모두 기본 광택이나 0% 광택으로 묵직한 질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아가도 보고가세여 By. 만두인딩


[염색]살색스타킹 코드

스프링 트렌디 코트 하의 한정으로 공유된 염색 코드입니다. 살색 스타킹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피부 톤과 어울리는 염색 코드가 사용되었는데요. 커스터마이징으로 적용된 피부 색에 따라 느낌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어, 두 가지 피부 색상 코드(F4FCFF, EFFFFF)도 함께 공유되어 있습니다.




[염색]살색스타킹 코드 By. 윈브할거야


레자코트

광택과 색감을 적절히 사용해 가죽 질감의 코트를 표현한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어두운 피부톤과 어울리는 구성이며, 아크라시아의 명예 머리 아바타와의 조화도 잘 어울리는데요. 명예 아바타의 가격대가 높다는 걸 제외하면, 완성도가 높은 아바타 염색 코드인 것으로 보입니다.




레자코트 By. 이해권


트렌치코트 존예..

화사한 베이지 색감이 눈에 띄는 신규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패턴으로 글렌 체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이너는 블랙 계열의 색상으로 세련미를 표현했는데요. 이너와 조화를 이루는 하의도 어두운 컬러를 활용해 더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트렌치코트 존예.. By. 김춍춍


스프링 트렌치 코트 디올 ver 1. 2. 염색코드 공유

명품 브랜드의 느낌을 한껏 살린 스페셜리스트의 '스프링 트렌치 코트'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고딕 머리 아바타와 명품 느낌을 주는 색감의 선글라스를 활용한 코디가 인상적인데요. 전체적으로 화려한 패턴이 사용된 만큼, 세련된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프링 트렌치 코트 디올 ver 1. 2. 염색코드 공유 By. 치즈덕


[염색공유]코트 2종+스타킹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을 활용해 포인트를 준 스프링 클래식 코트 아바타의 염색 코드입니다. 어두운 색감 염색 코드는 단정한 느낌을 주고, 밝은 색감의 염색 코드는 화려한 느낌을 주는데요. 각 코트 아바타의 색감에 따라 하의도 비슷한 색감으로 맞추면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염색공유]코트 2종+스타킹 By. Harella


네리아 신상 코트 염색모음~!! (feat.코드)

스페셜리스트의 '스프링 트렌디 코트' 상의 아바타 염색 코드 5종입니다. 봄이라는 계절과 어울리는 밝은 색감의 아바타 염색 코드부터 어두운 색상을 활용한 염색 코드까지 다양하게 공유되었는데요. 색감에 따라 여러 패턴을 사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네리아 신상 코트 염색모음~!! (feat.코드) By. 진월화


난 이번 코트 맘에 들어! +@염색코드

어두운 컬러를 기본으로 밋밋하지 않게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스프링 트렌디 코트 상의'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색감과 패턴이 주는 느낌이 고급진 것이 특징인데요. 오레하 비치웨어 머리 아바타와 조화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코디로 보입니다.




난 이번 코트 맘에 들어! +@염색코드 By. 본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