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알브하임 필드 역시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10개의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보물 상자 위치에는 선공 몬스터가 없기 때문에 보상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상자에서 얻는 보상은 고급 등급의 아바타, 탈 것 소환권이다. 또한 업적 달성으로 아바타와 탈 것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데, 보물 상자에서 획득하는 것과 달리 전설까지 획득이 가능한 소환권이다.



◎ 알브하임 보물찾기 전체지도
※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보물 위치로 이동됩니다.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알브하임 보물찾기 1번




알브하임의 마을 기믈레 북쪽에서 찾을 수 있으며 숨겨져 있지 않아 쉽게 획득 가능하다.




◎ 알브하임 보물찾기 2번




니다벨리르 포탈 근처에서 찾을 수 있으며 숨겨져 있지 않아 쉽게 획득할 수 있다.




◎ 알브하임 보물찾기 3번




오딘 강림지에서 남서쪽에 존재하는 건축물 밑에서 찾을 수 있다. 숨겨져 있지 않아 쉽게 획득 가능.



◎ 알브하임 보물찾기 4번




머맨 부락의 동쪽 호수의 중앙에서 찾을 수 있다. 주변이 열려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 알브하임 보물찾기 5번




오딘 강림지 남쪽에 존재하는 성터에서 찾을 수 있다. 성벽 위에 있지 않고 지상에 있어 쉽게 발견 가능하다.




◎ 알브하임 보물찾기 6번




어스름 골짜기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다. 지도에서 보면 절벽 위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론 지상에 존재하니 찾을 때 주의가 필요하다.




◎ 알브하임 보물찾기 7번




지옥숲의 동쪽에서 발견 가능하다. 거대한 나무에 가려져 있어 지나칠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 알브하임 보물찾기 8번






◎ 알브하임 보물찾기 9번




공허의 평원 남쪽에 존재하는 나무 근처에서 찾을 수 있다. 선공 몬스터인 공허 처형자가 다수 배치돼있기 때문에 습득 시 주의해야 한다.




◎ 알브하임 보물찾기 10번




그림자 잠복처 서쪽에 있는 건축물 근처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