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대표 크리스 윌슨)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2월 5일(토) 정식 오픈 예정인 대규모 확장팩 ‘아틀라스 공성전’ 의 주요 정보를 공개했다.

28일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 공성전’ 확장팩은 연간 1회 제공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새로워진 아틀라스 시스템 ▲신규 엔드게임 보스 ▲개편된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 트리 ▲신규 고유 아이템 및 스킬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 및 개편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 공성전에서는 '섬뜩한 공포'로 불리는 2명의 새로운 적들이 아틀라스를 위협한다. 플레이어는 키락 장군과 힘을 합쳐 이 천계의 적들로부터 아틀라스와 레이클라스트를 지켜내야 한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챌린지 리그 ‘강적’을 통해 신규 속성이 부여된 몬스터와의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맞는 난이도 조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아틀라스 공성전’ 확장팩 정식 오픈 후 2월 20일까지 ‘강적’ 챌린지 캐릭터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임인년 호랑이해를 기념해 ‘호랑이 애완동물 아이템’을 제공하는 ‘시즌 스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5일 오픈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 공성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