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여름 한정 캐릭터 ‘노조미(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노조미(여름)’는 중열에서 모두를 응원하는 한여름의 톱 아이돌 캐릭터다. 모든 스킬은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을 지원해주고 전투 중반부부터 아군 전체의 TP(테크니컬 포인트)를 회복시킨다. 또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메모리즈 오브 서머’로 아군 물리 공격이 크리티컬 시 대미지를 증가시키고, 전방의 적 하나에게 특대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오는 12일까지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인 ‘카르미나 서머 라이브 저스트 어 모먼트!’가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카르미나]’의 ‘노조미’, ‘치카’, ‘츠무기’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경험치 1.5배 추가 획득 캠페인이 함께 진행되며, 특별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한정 캐릭터 ‘츠무기(여름)’와 ‘치에루’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얻을 수 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츠무기(여름)’는 중열에서 적을 끌어당겨 진형을 무너뜨리는 캐릭터다.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아군 진영으로 끌어당기면서 '속박' 및 '행동 속도 감소' 효과를 입힌다. 또한,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카르미나 서머 돔’으로 전방의 적 하나에게 특대 물리 대미지를 가하고 행동 속도를 대폭 감소시킨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9월 7일까지 신규 여름 한정 캐릭터 ‘노조미(여름)’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키고 오는 9월 14일까지 ‘3.5주년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하는 이용자들에게 매일 인게임 재화인 ‘쥬얼’ 100개, 최대 ‘1,500 쥬얼’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CM코니의 퀴즈’를 진행해 이용자 50명에게 ‘300 쥬얼’을 지급한다. 8월 30일엔 ‘3.5주년 직전’ 기념 선물, 9월 1일엔 ‘메인스토리 오픈 기념’으로 각 ‘1,500 쥬얼’ 및 ‘3,000 쥬얼’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