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한정 캐릭터 ‘란파’를 추가했다.

‘란파’는 후열에서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 아군을 지원하는 캐릭터다. 아군 강화 및 적을 약화시키는 능력을 보유했고, '네프라이트 와이번'을 소환해 직접 전투에 임할 수도 있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크리스탈 럴러바이’는 전방의 적 전체에 마법 대미지를 가하고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신규 한정 캐릭터 ‘란파’는 오는 4월 1일까지 강력한 3성 캐릭터들의 출현 빈도수가 증가하는 기간제 캠페인 ‘프린세스 페스 프라이즈 픽업’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강력한 ‘프린세스 페스’ 한정 캐릭터인 ‘크리스티나’, ‘무이미’, ‘네네카’, ‘페코린느(프린세스)’, ‘콧코로(프린세스)’ 등이 기간 한정으로 다시 등장한다. 또한, 픽업을 통해 캐릭터를 획득할 때마다 ‘프라이즈’ 순위에 따른 보상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4월 12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스위트・타이니・스테이지! 신인 여배우와 리틀 레이디’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사렌디아 구호원’의 ‘쿠루미’와 ‘루센트 학원’의 ‘미사키’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마히루(레인저)’와 ‘린’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번 퀘스트에서는 경험치를 추가로 받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메인 퀘스트 NORMAL 장비 4배 / 마나 2배 이벤트’를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퀘스트’ 속에 있는 ‘메인 퀘스트’의 ‘NORMAL’을 클리어할 시 장비 드롭량이 4배,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재화인 ‘마나’의 드롭량이 2배 증가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