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홈페이지에서 'R2naissance Part6: Warfare'의 업데이트 일정과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웹젠은 오는 7월 28일(목) 캐릭터의 성장에 도움되는 '각성 스킬'과 '각성 미션'을 추가하고 각종 콘텐츠를 개선한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6: Warfare'의 티징 사이트를 열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의 고속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육성 시스템이 추가될 뿐 아니라 게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다수의 콘텐츠가 개선된다.

먼저, R2에는 신규 각성 스킬인 '각성 스킬(에픽)'이 추가된다. 이 신규 스킬은 '각성 스킬(레어)'를 보유한 상태여야 습득이 가능하며, '각성 스킬 조각(에픽)'으로 레벨업 시킬 수 있다. 클래스 별 에픽 등급 각성 스킬도 추가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캐릭터의 '각성 미션'이 생성된다. 암흑 사제 사원 앞에 위치한 '그랜드마스터 장 NPC'에게 [각성 미션 받기] 일일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각성 미션' 획득할 수 있다. 각성 미션은 선택한 각성 능력에 따라 미션의 종류가 달라지며 완료 시 각성 성장에 필요한 '각성 성장 포인트'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웹젠은 그동안 게임 회원들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제안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업데이트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데모자르 섬에 있는 수호신의 능력치를 강화하고 출현 시간을 변경해 전보다 긴장감 있는 공성전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어서 '르나베 영지 각인'이 추가되어 캐릭터의 원활한 이동이 가능하다. 공성 진영에서는 '단결의 의지' 스킬 발동을 위한 활약도 게이지 충전 속도와 지속시간을 늘려 모임원 모두의 공격력 또는 방어력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R2+' 시스템에 신규 버프 아이템인 '독병류 아이템'이 추가되고, 획득 가능한 아이템 목록에 '각성 스킬 조각(레어)', '태초의 불씨', '미스릴 주화'도 추가해 옵션을 넓힌다. 이어서 유피테르와 바알베크 던전, 암흑 사제 사원 몬스터들을 추가해 ‘길드 퀘스트 메이킹’으로 지정할 수 있는 몬스터를 확장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R2의 아이콘과 아이템 교환 NPC 리뉴얼, 스킬 리스트 고정 기능 추가 등 회원들의 쉽고 편리한 게임 이용을 위해 편의 기능을 개선한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6: Warfar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