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출시 16주년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의 대규모 이벤트 'R2SPECT FESTIVAL'을 선보인다.

웹젠은 16년 동안 함께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10월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R2의 일반 및 특화 서버를 대상으로 '이벤트 상자'를 제공한다.

R2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이벤트] 일반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자를 오픈하면 '고대의 무기/방어 주문서' 등 13종의 아이템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주어진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 폴리' NPC에게 '[이벤트] 일반 선물상자 10개'와 '카오스 포인트 10,000PT'를 교환하면 'R2 이벤트 증표' 5개와 '레전드 매터리얼 상자', '악세서리 교환 티켓' 등 17개의 고급 아이템 중 랜덤으로 한 가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중 '악세서리 교환 티켓'은 5개를 모아 '이벤트 폴리' NPC에게 교환할 경우, '[이벤트] 태양의 목걸이/벨트/반지', '[이벤트] 향상된 태양의 목걸이/벨트/반지'로 랜덤 교환이 가능하다.

웹젠은 같은 기간 동안 R2에서 '시간 누적 보상'도 제공한다.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 이용자는 약 14일간 매 150분마다 시간 누적 보상으로 'R2 이벤트 증표'를 포함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단, ARS 인증 회원과 비인증 회원에게는 차등으로 보상이 주어진다.

이어서 오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약 2주간 '16주년 미션 도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85Lv 이상은 '초급', 95Lv 이상은 '중급', 100Lv 이상은 '고급' 용사 미션이 주어진다. 보상은 상위 미션 달성을 기준으로 등급에 따라 게임에 필요한 최소 8종의 아이템이 차등 지급된다.

이 밖에도 웹젠은 '황금 파피루스' 무료 지급 및 스탯 증가 버프가 추가된 경험치 2배 기간 'R2DAY'와 '경험치 플러스' 이벤트, '아가레스 저택' 이용 시간 증대, 16주년 축하 메시지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대규모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은 16주년 기념 신규 서버 '미노스' 오픈을 예고하며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받는다. 오는 23일 23시 59분까지 계정 당 1회 캐릭터명 및 클래스 선점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급 서번트의 알 1개', '[이벤트] 태양의 반지/벨트(14일)' 등의 아이템 4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미노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인들에게 신규 서버를 추천하면 추천수에 따라 최상위 13명에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하는 '추천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의 PC MMORPG 'R2'의 16주년 기념 'R2SPECT FESTIVAL' 이벤트와 신규 '미노스' 서버 캐릭터명 선점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