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테라에서는 초콜릿 재료를 모아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전장 플레이를 통해 추가 보상도 챙길 수 있다.

먼저 2월 23일(수) 점검 전까지 매일 5개, 2월 14일(월)은 20개의 [이벤트]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재료를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부활한 산드라 마나이아의 전당, 혼돈의 얼어붙은 성좌, 공허한 안타로스의 심연, 얼어붙은 성좌, 데모크론 실험실 등 특정 던전의 발키온 지령서 완료 시 2개에서 5개의 추가 [이벤트]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르카와 벨리카에 위치한 초콜릿 장인 발렌타인 엘린 NPC를 찾아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특제 초콜릿과 특제 막대 사탕 등 소모품, 원기의 파편/빛나는 서리꽃 가루/활력의 인장/승리의 문장 등 강화재료, 기록 카드 조각, 그리고 스타일 아이템이 존재한다.

동일 기간 인게임에서 진행되는 '전장 잭팟 이벤트'의 경우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통해 전장 매칭을 신청하면, 포화의 전장 및 명예의 전장 승리 보상으로 [이벤트] FROZEN 강화 재료 상자, [랜덤] 성물 및 유물 상자, 황금신체비율 캔디 7일(거래불가), 초월하는 마력 이전석 중 하나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참고로 FROZEN 강화 재료 상자에서는 원기의 파편 1개, 빛나는 서리꽃 가루 최대 10개, 활력의 인장 최대 20개, 승리의 문장 최대 10개 중 랜덤하게 획득 가능하며 성물 및 유물 상자에서는 이샤라/아마룬/카라스/엘리누의 유물Ⅱ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포화의 전장과 명예의 전장은 이벤트 기간 시간 조정이 있는데, 명예의 전장의 경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시작 시간이 오후 5시, 명예의 전장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시작 시간이 오전 5시인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