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10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와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콜로니전은 비나리, 티타임, Templar, 카오스, 트오세팩토리, 패션, 트망메리호, 고양이젤리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패션, 길티네 레이드는 비나리 길드가 가장 빠르게 클리어. 주보레는 위저드 계열 'STUSY' 유저가 325억 딜량을 보여주며 1등을 차지했다. 이번 주보레는 헬가 세르클이며 곤충형, 신성, 유체 타입으로 테넷 화원에서 전투를 진행한다.


10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72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길드의 힘이 살짝 약해진 느낌이다. 티타임, Templar, 카오스, 트오세팩토리 길드까지 여러 길드들이 거점 1개씩 차지하며 견제하는 모습이며 비나리 길드는 2개 거점만 차지한 채 마무리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패션 길드가 거점 4개를 가져가며 여전히 힘을 과시하는 중. 트망메리호 길드와 고양이젤리 길드가 남은 거점을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Templar/비나리/카오스/트오세팩토리, 패션/트망메리호 순서대로 순위가 이어졌다. 길티네 레이드는 비나리/카오스, 패션/트망메리호 길드로 순위가 끝났다. Templar 길드가 바이보라 서버에서 보루타 순위가 높게 기록되어 다음 주도 서버 내 1위를 유지할지 기대된다.


▲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

▲ 아우슈리네 서버 콜로니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9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바이보라 서버 소드맨 계열은 바펜마 트리가 상위권이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매하도/매하도/핲레낙 트리가 상위권을 차지한 모습. 위저드 계열은 소네페/워섀보/파엘도, 워섀보/워섀보/워섀보 트리가 상위권이다. 아처 계열은 바이보라 서버에선 레압쿼 트리가 상위권이며 아우슈리네 서버는 레압쿼/레압쿼/레압감 트리로 확인됐다.

클레릭 계열은 바이보라 서버와 아우슈리네 서버 모두 크크플 트리로 확인됐다. 스카우트 계열은 커셰불/링셰불/어알클, 커셰불/어알클/어알셰 트리로 다양한 트리가 상위권을 차지하기위해 다투는 모습이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93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헬가 세르클, 곤충형/신성/유체

이번 주간 보스는 헬가 세르클이다. 곤충형에 신성 속성, 유체 방어 타입이 적용됐다. 테넷 화원에서 전투를 진행하며 꽃향기, 안광, 공허 폭발, 스타폴, 치명타 저항 특화 패턴이 적용됐다. 1위는 골드 트로피 마군주 헬가 세르클 1개와 헬가세르클 의자, Demon Rose를, 2~5위는 실버 트로피 마군주 헬가 세르클 1개와 헬가세르클 의자 1개, 6~10위에겐 브론즈 트로피 마군주 헬가 세르클 1개를 받는다.


▲ 주간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