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5월 5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계열별 주간 레이드 보스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서버 통합 소식에 어수선한 분위기가 이어질법만 했지만, 콜로니전은 언제나 꾸준하게 돌아가는 중이다.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티타임 길드가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고양이젤리, 패션, 그건내과자야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주간 보스 레이드는 '젤리' 유저가 클레릭 계열을 포함한 모든 계열에서 무려 707억 딜량을 달성했다. 질럿-크루-사두 조합으로 최고의 딜을 뽑아낸 것. 이번 주간 보스는 신규 보스 이그나스가 참전, 야수형에 얼음 가죽 타입으로 설정되었으며 상위권 보상으로 이그나스 코스튬과 헬멧 코스튬을 지급한다.

5월 5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결과(102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티타임 3개의 길드가 거점을 2개씩 차지했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고양이젤리, 패션, 그건내과자야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으며 튼튼과 고양이젤리는 2개, 남은 길드들은 거점을 1개씩 가져간 모습이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티타임/말랑말랑/Templar, 패션/튼튼/그건내과자야/고양이젤리/블링크/아스테리아 순서대로 순위가 기록됐고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비나리/카오스/Templar/검월, 튼튼/고양이젤리/그건내과자야/블링크/패션/병아리/마신 순서대로 순위가 기록했다.


▲ 바이보라 서버

▲ 아우슈리네 서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12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바이보라/아우슈리네 서버 순서대로 하플-루차-매화 / 하플-루차-매화, 하플-루차-매화, 하플-루차-바바 트리가 상위권 기록을 달성했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 / 케라-도사-크로노, 크리오-도사-크로노, 크리오-도사-크로노이며 아처 계열은 레인저-감정사-화랑 / 레인저-감정사-화랑, 레인저-아발-화랑, 쿼렐-아발-화랑으로 확인됐다.

클레릭 계열은 질럿-크루-사두, 질럿-크루-사두, 크루-사두-라마 / 질럿-크루-사두 트리이며 스카우트 계열은 아르-인챈-클로운, 아르-인챈-클로운, 로그-인챈터-클로운 / 클로운-쏘마-인챈터, 슈바-쏘마-인챈터, 슈바-쏘마-인챈터 트리를 사용한 것으로 확인됐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23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이그나스, 야수형/얼음/가죽

새로운 보스 이그나스가 찾아왔다. 야수형, 얼음, 가죽 속성이며 주간 패턴으로는 과충전, 안광, 공허 폭발, 마력 흡수, 치명타 특화가 적용됐다. 5위까지는 이그나스 코스튬와 이그나스 헬멧 코스튬을 받으며 10위까지는 순위에 맞는 골드/실버/브론즈 트로피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주간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