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7월 1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과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 결과가 공개됐다. 서버 통합전 마지막 콜로니전으로 예상했지만, 통합 일정이 1주 미뤄지면서 콜로니전은 이번 주말에도 신나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티타임 3개의 길드가,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고양이젤리, 패션, 마신 4개의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보루타는 바이보라/비나리/말랑말랑, 패션/그건내과자야/블링크 길드가 빠르게 처치했고 길티네는 바이보라/카오스/비나리, 튼튼/고양이젤리/그건내과자야 길드 순서대로 클리어했다.


7월 1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결과(108회차)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티타임 3개 길드가 거점을 2개씩 골고루 차지했다. 비나리는 챔피언스 2개, 바이보라는 챔피언스와 챌린저스 1개씩, 티타임은 챌린저스만 2개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고양이젤리, 마신 길드가 1개씩, 패션 길드만 거점을 3개를 차지했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비나리/말랑말랑, 패션/그건내과자야/블링크/아스테리아 길드가 클리어에 성공하며 기록을 남겼다. 길티네 레이드는 바이보라/카오스/비나리/티타임/검월, 튼튼/고양이젤리/그건내과자야/블링크/마신 길드 순서대로 클리어했다.


▲ 바이보라 서버

▲ 아우슈리네 서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128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하플-루차-매화 / 하플-루차-매화, 하플-루차-하랜, 하플-루차-매화 트리가 상위권이다. 아우슈리네 서버 소드맨 유저들이 전체적으로 딜량을 높게 뽑으며 '프라민' 유저 딜량이 가장 높았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 / 케라-도사-크로노, 크리오-도사-크로노, 케라-도사-크로노 트리이며 바이보라 서버 '이고' 유저가 모든 계열 중 가장 높은 딜량을 기록했다.

아처 계열은 레인저-감정사-화랑, 레인저-감정사-화랑, 레인저-감정사-아발 / 레인저-감정사-화랑 트리이며 아우슈리네 서버 '쟈몽' 유저가 높은 딜량을 기록했다. 클레릭 계열은 사두-라마-카발, 사두-라마-크루, 사두-질럿-크루 / 사두-라마-카발, 사두-질럿-크루, 사두-질럿-크루이며 서버별 1위 유저의 트리는 동일했지만 '젤리' 유저가 높은 딜량을 기록했다.

스카우트 계열은 어쌔신-인챈터-로그, 슈바-쏘마-인챈터, 슈바-쏘마-인챈터 / 슈바-쏘마-인챈터, 슈바-쏘마-인챈터, 로그-인챈터-클로운이며 바이보라 서버 유저들이 높은 딜량을 뽑아냈다. 이중 '백승봉' 유저가 188억 딜량으로 계열 내에서 가장 높은 딜량을 보여줬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29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블룻, 곤충형/땅/유체

이번 주간 보스는 마군주 블룻이다. 땅속성이며 곤충형, 유체 타입이 적용됐다. 주간 패턴 정보로는 낙석과 과부하, 대운석 낙하, 스타폴, 명중 특화 패턴이 포함된 모습. 1등에게는 골드 트로피와 블룻 의자 및 Cowardly Devil 칭호를, 5위까지는 실버 트로피와 블룻 의자,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가 지급된다.


▲ 주간 보스 패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