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7월 7일(목) 도펠죌트너, 하이랜더, 하플라이트, 드라군, 랜서, 레티아리이, 로델레로, 무르밀로, 마타도르, 펜서, 낙무아이, 엘리멘탈리스트, 머스킷티어, 산포, 아퀴버지어, 캐노니어, 랑다, 아르디티까지 총 18개 클래스 대상으로 스킬 계수가 변경된 것.

랑다의 바롱 스킬을 제외하고 모든 클래스들의 스킬 계수가 상승했다. 그리고 캐논은 무기 장착 후 공격시 공격 맞은 대상 주변으로 스플래시 대미지 발생 효과가 삭제된 상태다. 점검 이후 각 도시에 위치한 초기화 포인트 지원 도우미 NPC와 대화하면 클래스 종류와 개수와 관계없이, 클래스 포인트 1000과 스킬 초기화 포션, 특성 초기화 포션을 캐릭터당 1회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로스의 계시자(15)의 퀘스트 연출로 이네사 해먼데일 앞으로 이동하도록 연출이 추가되었으며, 성물 관련 UI에서 Ctrl + 클릭 조작을 통해 강화 쿠폰 아이템을 1,000개씩 선택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해당 UI는 권능의 숨결 정화, 성물 젬 강화, 성물 젬 분해, 성물 젬 강화(장비 보관함)다. 그리고 컴패니언 먹이 툴팁의 사용가능 목록에 ‘스컹크’가 추가됐다.

기존 오류들도 수정 작업이 이뤄졌다. 라마의 주먹/발차기 스택 필요 스킬이 라이칸스로피 사용 시 스택 없이 발동되는 현상이 해결됐으며, 나비목 접선지 레이드 종료 시 이동 포탈이 생기지 않는 현상도 수정됐다. '이블 새크리파이스' 또는 '마스테마' 사용 시 악령이 인퀴지터가 생성한 브레이킹 휠을 공격하지 않으며, 엘리멘탈리스트의 일렉트로 큐트 스킬에 피격된 대상 수에 따라서 처음 타격 된 대상의 타격 수가 달라지는 문제도 수정됐다.


▲ 스피어 런지 상향

▲ 뮬리넷도 상향

▲ 엘리멘탈 버스트도 계수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