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10월 1주 차, 콜로니전과 보루타&길티네&바우바스 봉쇄전과 더불어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 집계가 끝났다. 콜로니전은 비나리, 튼튼, 고양이젤리, 바이보라, 티타임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으며 비나리 길드가 게나르 평원과 누오로딘 폭포까지 총 2개의 거점을 가져간 모습.

보루타는 바이보라/블링크/아스테리아 길드가 상위권, 길티네는 비나리/바이보라/튼튼 순위이며 이번에 새로 추가된 바우바스는 고양이젤리/바이보라/튼튼 길드가 가장 빠르게 처치했다. 1~2위인 고양이 젤리와 바이보라 길드는 단 1초 차이로 순위가 갈렸다.

이번 주보레 딜량은 모든 계열이 골고루 200억대를 달성했지만 소드맨 계열만이 가장 높은 265억을 찍었다. 1등의 주인공은 '프라민' 유저의 하플-루차-매화 트리다. 다음 주보레는 마군주 자우라인데, 곤충형/전기/판금 속성을 배정받았다. 이번에는 어떤 계열이 1등을 할지 기대된다.

10월 1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결과(119회차)

콜로니전은 비나리, 튼튼, 고양이젤리, 바이보라, 티타임까지 5개 길드만 거점을 차지했다. 비나리 길드만 유일하게 거점을 2개 챙겼다. 챔피언스 리그는 비나리/튼튼/고양이젤리 길드가, 챌린저스 리그는 비나리/바이보라/티타임 길드가 차지한 모습.

보루타는 바이보라/블링크/아스테리아/마신/비나리, 길티네는 비나리/바이보라/튼튼/고양이젤리/티타임, 그리고 신규 봉쇄전으로 등장한 바우바스는 고양이젤리/바이보라/튼튼/패션/블링크/티타임/비나리/병아리까지 바우바스는 총 8개 길드가 도전해 클리어 기록을 남겼다.


▲ 콜로니전

▲ 보루타

▲ 길티네

▲ 바우바스


141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하플-루차-매화, 하플-드라군-매화, 하플-로델-매화 트리가 상위권이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맨서 트리만 확인됐으며 아처 계열 역시 레인저-감정사-쿼렐슈터만 상위권에 진입했다. 클레릭 계열은 몽크-라마-크루, 사두-라마-크루, 몽크-라마-크루세이더이며 스카우트 계열은 셰리프-인챈터-로그, 셰리프-인챈터-하카펠, 셰리프-인챈터-하카펠로 스카우트는 셰리프와 인챈터 트리가 주력이다.

소드맨 계열은 하플-루차-매화 트리를 선택한 '프라민' 유저가 모든 계열을 포함해 1등을 차지했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맨서 트리로 도전한 '이고' 유저가 1위이며, 아처 계열은 레인저-감정사-쿼렐슈터 트리를 선택한 '솔부엉이' 유저가 1위를 차지했다. 클레릭 계열은 '그레이스필드' 유저가 몽크-라마-크루세이더 트리를 활용했으며 스카우트 계열은 리리네 유저가 셰리프-인챈터-로그 트리를 활용해 계열 내 1위를 차지한 모습이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4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자우라, 곤충형/전기/판금

다음 주간 보스는 마군주 자우라가 선정됐다. 불 장벽, 안광, 특공, 마력 흡수, 블록 특화가 주간 패턴으로 지정되었으며 곤충형 종족, 전기 속성, 판금 방어가 적용됐다. 마르튀스 저장실에서 전투가 진행되며 1위에게는 자우라 코스튬과 헬멧 코스튬, 칭호 Iron Lord 및 골드 트로피 마군주 자우라를 지급한다.

그리고 순위에 맞게 가디스 아이커 무기&방어구 파편이 지급되며 여신의 증표(바카리네)도 지급된다. 10위 이후로는 트로피 보상이 없다보니 수집품을 받고 싶다면 최대한 10위 안으로 진입해 코스튬과 칭호, 트로피 보상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 주간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