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MMORPG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블리자드는 블루포스트를 통해 그동안 부족했던 커스터마이징 스펙트럼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밝혔고 그 일환으로 나이트본, 빛벼림 드레나이에 이어 높은산타우렌의 커스텀 선택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군단' 확장팩에서 처음 등장한 높은산타우렌은 기품 넘치는 뿔 등 특징적인 외형 덕분에 출시 당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9.1.5 패치에서 피부색, 머리 모양, 수염 같은 외형적인 요소부터 뿔 색상, 귀걸이, 피어싱 등 치장 요소까지 총 12가지 항목이 추가됐다. 기본 외형에서 3~4개의 선택지밖에 존재하지 않았지만 앞으론 좀 더 개성 넘치고 다양한 분위기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남성 선택지 - 거대한 뿔과 수염

남성 높은산타우렌은 수컷 무스가 떠오르는 거대한 뿔과 수염 그리고 구레나룻가 특징이다. 이번 신규 커스터마이징은 이 부분을 중점으로 추가됐다. 또한 꼬리 장식, 뿔 장식 등 이전까진 없었던 치장적 요소가 새롭게 추가됐다.

■ 피부색


■ 앞머리


■ 구레나룻


■ 수염


■ 뿔 모양


■ 뿔 색상


■ 뿔 장식


■ 꼬리 모양


■ 꼬리 장식


■ 피어싱


■ 깃털 장식


■ 머리 장식



여성 선택지 - 더 많은 치장 요소

여성 높은산타우렌은 암컷 무스의 특징을 그대로 가져온 것처럼 남성에 비해 작고 얇은 뿔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수염과 구레나룻 선택지가 없는 여성의 경우 머리 뒤쪽을 꾸밀 수 있는 새로운 장식과 뿔을 꾸밀 수 있는 치장 요소가 추가됐다.

■ 피부색


■ 앞머리


■ 머리 모양


■ 머리 장식


■ 뿔 색상


■ 뿔 장식


■ 꼬리 모양


■ 꼬리 장식


■ 피어싱


■ 귀걸이


■ 머리띠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