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게임즈는 ‘PROJECT ACES’의 최신작 PlayStation®3용 온라인 전용 기본무료(F2P)게임 ‘에이스컴뱃 인피니티(ACE COMBAT INFINITY)’를 오늘(5월 20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선행으로 발매한다.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는 기본 플레이 무료 다운로드전용 소프트로,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하늘을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격렬한 공중전을 벌여 나가는 플라이트 슈팅 ‘에이스컴뱃’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본 작품의 특징인 온라인 협동 전역에서는 친구 또는 전세계의 에이스들과 네트워크 상에서 Alpha팀과 Bravo팀 4vs4로 나누어져 미션을 공략하거나 전투의 결과를 겨룰 수 있다. 때로는 라이벌 팀이 노리고 있는 전리품을 빼돌려서 파괴하거나, 자신의 팀과는 별도의 행동으로 모두가 놓치고 있는 적의 무리를 소탕할 수 있으며, 또는 강력한 적을 상대로 라이벌 팀과 공투를 벌이는 상황도 벌어진다.

특히 동료의 존재를 의식하면서도 자유자재로 활약하여 팀을 승리로 이끎으로써 보다 많은 보수를 획득하는 온라인플레이만의 즐거움과 더불어, 플레이 할 때마다 강화되어가는 기체나 파츠, 그리고 자신의 실력 향상으로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가는 감동을 체험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또한, 발매와 동시에 여러 가지 게임 내 캠페인 및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플레이를 할 때마다 새로운 에이스컴뱃을 즐길 수 있는 F2P 작품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캠페인,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스페셜 챌린지에 도전! 시작기 Morgan을 받자!

기간: 2014년 5월 20일~8월 6일
에이스컴뱃 제로에 등장한 전설의 기체 “ADFX-01 Block1 Morgan”의 시작기가 Infinity에서 베일을 벗는다.

ADFX-01 Block Morgan은 모 국가의 계획안에 의거하여 제조된 전투기의 프로토 타입으로, 본격적인 양산 전에 실전에서 요구되는 고도의 기동성과 대형 기체의 추진력 흐름률 및 유니크하며 강력한 무장의 하중 성능과 같은 각 요소의 밸런스를 종합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투기이다.

“Block1”이란 그 최초의 시작기군(群)을 뜻한다. 개발 도중으로 조사시간은 한정되지만 전략 레이저 시스템 ‘TLS’를 탑재하고 있다.

■ 모두 함께 참전 캠페인

기간: 2014년 5월 20일~6월 2일
PSN 친구를 초대하여 출격하면 자신과 친구 모두 “비축 연료”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메뉴의 ‘스페셜 챌린지’ 중 ‘모두 함께 참전 캠페인’을 확인)

■ 발매 기념! 불꽃의 F4 스킨 드롭!

기간: 2014년 5월 20일~6월 2일
이벤트 기간 중에 온라인 협동전역에 참가하면, 특별한 스킨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발생한다.
이 기회에만 손에 넣을 수 있는 특별한 스킨, 화려한 불꽃 패턴에 해골을 나타내는 ‘Inferno’를 받을 수 있는 찬스! 5월 30일부터는 MiG-21bis Event Skin도 등장!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 작품의 공식 홈페이지 (http://projectaces-newtitle.bngames.net)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