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휴일 세일 프로모션 영상

XBOX 시리즈의 콘솔 홀더 마이크로소프트는 미국 전통의 최대 소비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미국 마이크로소프트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Xbox One의 휴일기간 세일 번들 가격을 발표했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 최대의 명절인 추수감사절 이후부터 크리스마스에 이르는 한달 남짓의 기간을 가리킨다. 미국의 추수감사절은 매해 11월 넷째주 목요일로, 다음날인 금요일부터 시작해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은 미국 연간 소비 중 1/5 이상이 몰리는 최대의 대목이다.


Xbox One 번들은 어쌔신크리드 에디션, 선셋오버드라이브 에디션, 콜오브듀티 에디션의 세가지이며, 어쌔신크리드 에디션과 선셋오버드라이브 에디션은 키넥트 포함 여부에 따라 100달러 가량 가격 차이가 있는 두가지 버전으로 나뉘게 된다.

콜오브듀티 에디션은 '콜오브듀티: 어드밴스드 워페어'에 맞춘 특별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한정판으로, 키넥트와 게임의 디지털 코드, 특별 한정 스킨 등이 포함되어 449달러에 판매된다. 선셋오버드라이브 에디션은 특별한 하얀색 하드웨어에 게임 디지털 코드, 특전 DLC를 포함해 34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키넥트 동봉 버전의 경우 100달러가 추가 된 449달러다.


어쌔신크리드 에디션은 Xbox One 기본 모델에 '어쌔신크리드4'와 '어쌔신크리드 유니티'의 디지털 코드가 포함되어 34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키넥트와 '댄스센트럴 스팟라이트'가 추가된 동봉 버전은 449달러다.

현재 미국에서 Xbox One은 500GB 키넥트 미포함 버전이 399달러, 키넥트 동봉 버전이 499달러로 판매되고 있다. 때문에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동안 Xbox One을 구입하면 최대 150달러 가량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연말 휴일기간 세일은 오는 11월 2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이며(미국 현지시간 기준) 미국 지역 한정으로 아마존, 게임스톱, 월마트, 타깃 등 미국 내 주요 도소매업체가 참여한다. 한편 지금까지 미국 외 다른 지역에서의 세일 여부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 Xbox One 콜오브듀티 리미티드 에디션(449달러) - 한정 디자인 Xbox OneE 본체(1TB), 한정 엑소스켈레톤 스킨, '콜오브듀티: AW' 데이제로 에디션 디지털 코드, 키넥트

  • Xbox One 선셋오버드라이브 에디션(349달러, 449달러) - 화이트 Xbox One 본체(500GB), '선셋오버드라이브' 디지털 코드, DLC 디지털 코드, 키넥트(449달러 버전 한정)

  • Xbox One 어쌔신크리드 에디션(349달러, 449달러) - 블랙 Xbox One 본체(500GB), '어쌔신크리드4' 디지털 코드,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디지털 코드, 키넥트+'댄스센트럴 스팟라이트' 디지털 코드(449달러 버전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