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삼국지라이브’는 실시간 국가전의 재미를 높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게임이다. 나만의 삼국지 영웅들을 쉽고 간편하게 육성할 수 있음은 물론, 빠른 템포의 육성으로 재미를 북돋아 준다. 또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진행되는 국가전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쾌감을 맛볼 수 있게 한다.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삼국지라이브’는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업데이트와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삼국지라이브’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신규 적색 무장(좌자와 손견, 노숙, 원술, 장료, 감녕) 획득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이용자가 100명 돌파 시, 적색 무장 모집령 3개와 식량 1500, 전차 부품 100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또한, 모든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봄맞이 쿠폰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원스토어 이용자분들께 게임을 선뵈기 직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안정성을 높였다”라며, “더욱 많은 이용자가 함께 하게 된 만큼, 더욱 치열한 삼국전쟁과 국가전이 진행 될 것으로 기대한다. 긴장감 가득한 삼국지라이브에서 삼국통일의 꿈을 이뤄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