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5차 봉인 해제를 실시했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5차 봉인 해제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최고 레벨이 70레벨에서 80레벨로 확장됐으며, ‘데저트드래곤 네스트’와 ‘타이푼킴 네스트’, ‘왜곡의 악몽’ 등 신규 던전 3종이 추가됐다.

먼저, 사막을 콘셉트로 한 ‘데저트드래곤 네스트’는 최고 레벨 달성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한 던전이다. ‘달빛 비행선’과 ‘화산섬’ 등 총 6개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참룡 세트’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73레벨 이상 이용자부터 도전 가능한 ‘타이푼킴 네스트’에는 보스 몬스터 ‘대장장이 리틀존’과 ‘타이푼킴’이 등장하며, 클리어 시 ‘위대한 선조의 세트’ 제작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75레벨 ‘드라고나’를 제공하는 신규 용혼의 금역 ‘왜곡의 악몽’도 만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5차 봉인 해제를 기념해 네스트 클리어 횟수에 따라 ‘도린의 증표’ 및 ‘주황 마노’, ‘오닉스’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