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싱타


모바일 게임 개발사 싱타(대표 박재성)의 루시드를 배경으로 한 우주 최강 마법 학교 '시드 이야기'가 출시 5주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9월 5일 (수)부터 8일(토)까지 시드 이야기에 접속하면 5와 관련된 푸짐한 선물과 더불어 500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으며, 5주년 기념 출석부를 통해 9월 한 달 동안 15일을 출석하면 모든 시디언과 퓨전 할 수 있는 ‘SR 제이제이’를 획득할 수 있다.

'시드 이야기'는 5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반복적으로 소비되어온 컨텐츠를 보완하기 위해 플레이어 간의 경쟁형 컨텐츠가 새로 추가될 예정이다.

경쟁형 컨텐츠는 기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카드 컬렉팅 RPG”를 지향하는 '시드 이야기'답게 수치적인 부분의 극단적인 강조보다는 캐릭터 간의 조합과 배치를 통해 조금 더 쉽게 플레이어들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이 외에도 '시드 이야기'는 기존 단순했던 캐릭터들의 스킬을 경쟁형 컨텐츠와 어울리게 개편할 예정이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싱타 박재성 대표는 “시드 이야기를 즐겨 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더욱더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며, 5년 동안 시드 이야기를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드 이야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