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프린세스 페스’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전격 실시했다.

오는 28일(목) 선보일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한정판 캐릭터인 ‘크리스티나’를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벤트다.

새롭게 추가되는 한정판 캐릭터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의 부단장으로, 매력적인 비쥬얼과 함께 최상급 전투 능력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페스’ 사전 예약을 기념해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과 함께 인게임 재화 ‘1,500 쥬얼’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12월 15일(일)까지 ‘NO.1 랜드솔 아티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심사를 통해 한정판 굿즈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그림, 공예, 노래, 악기 연주 등 모든 형태의 제작 팬 작품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해 30일(토)까지 ‘길드하우스 꾸미기’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500 쥬얼’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20일(수)부터 일주일간 ‘이상형 월드컵’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300 쥬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올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