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커넥트’의 BI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일루전커넥트’는 2019년 중국 비공개 테스트 당시 하루 동안 안드로이드 70.24%, iOS 87.16%라는 높은 리텐션을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2월에는 대만에서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한 게임이다.

또한 지난 7일 중국 런칭 당일 70만 명이 플레이하고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매출순위 1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 게임은 현실과 꿈의 경계가 무너지고 나이트메어들이 현실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위인들의 힘을 가진 미소녀 ‘커넥터’들이 존재를 숨긴 채 자신들이 원하던 꿈을 이루면서 현실세계를 지키기 위해 활약하는 이야기이다.

전세계 위인들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재현되어 몰입도를 극대화시켰으며, 한국을 비롯한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을 듯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별 속성과 배치 순서, 위치에 따라 전투 성과가 달라지는 전략적인 전장 시스템이 도입되어 치열한 두뇌싸움이 기대되고 있다.

‘일루전커넥트’의 국내 서비스 일정은 미정이며, 공식 트위터에서 커넥터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웹툰을 연재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