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조이게임스


유조이게임스는 오늘(16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의 홍보모델로 '이시언', '성훈', '기안84'가 활약한다고 밝혔다. 3인이 참여한 TV CF 메이킹 필름과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은 친구와, 연인과, 더 나은 자신과의 만남을 컨셉으로 진행된 '케페우스M'의 TV CF 촬영 스케치를 담고 있다. 3인의 방송 이미지 그대로를 활용해 분장실의 이시언, 운동 중인 성훈, 웹툰을 고민하는 기안84의 진지함과 장난끼를 엿볼 수 있게 편집했다.

유조이게임스 관계자는 "즐거운 만남, 빛나는 모험이 가득한 케페우스M과 3인의 이미지는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어 섭외하게 되었다. 실제 촬영장의 분위기를 담은 이번 메이킹 필름은 정식 CF와 케페우스M의 기대감을 높여줄 에너지로 가득하다"며, "정식 CF는 조만간 모든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무엇보다 케페우스M의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사전예약 중인 '케페우스M'은 사전 가입자가 몰리며 흥행 청신호가 켜지고 있다. 이미 50만 명이 가입을 마쳤고, TV CF가 공개되는 주말부터 상승세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서비스 전까지 계속되고, 크리에이터 인기 투표, 미리 만나는 소울메이트 용병 찾기 이벤트를 통해 삼성 S20, 스팀 충천카드, 인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즐거운 만남, 빛나는 모험 '케페우스M'의 TV CF 메이킹 필름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