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게임 퍼블리셔 CFK는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정령의 기사단」4월 30일 (목) 닌텐도 이숍으로 정식 발매한다.

「정령의 기사단」은 파스텔톤 세계에서 펼쳐지는 소년과 소녀의 모험담을 그린 작품으로, 퍼즐과 RPG가 독특한 감각으로 융합된 롤플레잉 게임이다. 마왕의 위협으로 메말라가는 사막 왕국 「바델」을 시작으로 사막과 숲, 신전 등 다양한 지역을 모험해 나간다. RPG의 기본인 대화와 탐색을 통해 다음 지역으로 이동하는 힌트를 얻고 이야기를 진행해 나가며, 이동 중에는 몬스터와 조우해 전투가 일어나기도 한다.

전투는 파이프 퍼즐 형식으로 진행되며, 여러 가지 모양의 선이 새겨진 석판 조각들을 회전시켜 두 개의 에너지 길을 잇거나 닫힌 도형을 만들어 에너지를 순환시키면, 석판이 파괴되고 캐릭터가 적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여기에 액티브 배틀 시스템을 채용해, 실시간으로 차오르는 「BP 게이지」로 속도감을 더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진다.

한 번에 석판을 많이 파괴시키면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다만, BP 게이지가 많이 소모되어 턴이 늦게 돌아오는 리스크가 있다. 또한, 연속으로 석판을 파괴하는 콤보에 성공하면 연속으로 공격해 큰 대미지를 적에게 안겨줄 수 있지만, 그만큼 BP 게이지를 대량으로 소모해 이후 빈틈이 커지는 리스크도 발생한다. 따라서 공격시에도 신중한 전략성이 요구된다.

「정령의 기사단」은 발매를 기념해 5월 13일(수)까지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