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PSP® (PlayStation®Portable) go 신규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PSP® go를 이벤트 기간 내(2009.12.24~2010.1.31)에 구매한 고객 중 영수증을 지참하여 용산 나진상가 PlayStation® 존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00명) minis 게임을 증정할 예정이다. minis 게임 중에서도 케쥬얼하게 즐길 수 있는 YETISPORTS PENGU, Mahjongg Artifacts, FIELDRUNNERS를 준비하였으며 이 중 고객이 원하는 게임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에 용산 PlayStation® 존을 방문하신 모든 고객에게는 PlayStation®Network 계정 신규 가입 및 Media go 사용 설명을 통해 PSP® go를 친숙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하여 minis 게임을 수령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SONY의 블루투스 헤드셋 (DR-BT101)을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SCEK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1로 고객을 대하며 PSP® go의 네트워크 기능을 한 분 한 분에게 전달하여 PlayStation®Network의 활성화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