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오늘(29일), 신작 라인업 발표회인 LPG 2021에서 PC 온라인 액션 TPS '퀀텀나이츠'를 공개했다.

'퀀텀나이츠'는 지난 LPG에서 프로젝트 NM이라는 명칭으로 소개된 게임으로, 마법과 총기가 조화된 독특한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갑옷을 입은 기사들이 마력원을 담은 총을 다룬다는 컨셉을 기반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외형의 장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발표회에는 개발을 맡은 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의 소현호 대표가 직접 참석, 테스트 중인 영상을 일부 공개하면서 세부 소개를 이어나갔다. 퀀텀나이츠는 스킬을 활용해 전투에 변수를 가미하는 하이퍼 슈터 요소를 가미한 TPS로, 테스트 영상을 통해서 회피 스킬로 뒤에서 접근한 적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방어막을 발동해 막아내는 모습을 일부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오픈월드 RPG를 가미, 다양한 임무와 미션을 해결하면서 자신만의 장비를 만들고 성장하는 재미를 더했다. 다수의 온라인 RPG와 달리 퀀텀나이츠에서는 클래스가 정해져있지 않으며, 자신이 장비한 무기와 방어구의 조합에 따라서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진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종류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테스트 영상에서 라이플 비슷한 연사 무기와 저격무기, 샷건, 화염구를 발사하는 무기 및 활 등 다양한 장비를 일부 확인할 수 있다.

퀀텀나이츠는 2022년 스팀 및 라인게임즈 자체 플랫폼 플로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