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에서 자사의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코스프레 이벤트 대회를 중계할 예정이다.

지난 4월 2일부터 별도의 참가 신청을 받았던 영원회귀 코스프레 페스티벌(이하 영코페)은 영원회귀를 즐기는 팬들이 직접 게임 속의 다양한 캐릭터를 코스프레로 연출하고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게임도 즐기는 온라인 비대면 코스프레 대회다.

영원회귀 코스프레 페스티벌 대회는 솔로 3라운드로 펼쳐지며 각 라운드 우승자에게는 30만원, 전체 라운드 합산으로 최다 킬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10만원이 별도로 증정되어 총 상금 100만원 규모로 개최된다. 영코페에 선정된 참가자들은 사전에 개별로 의상 제작 및 개인 촬영을 마쳤으며, 코스프레 복장과 함께 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오는 5월 16일(일) 오후 7시부터 트위치를 통해 중계되는 영원회귀 코스프레 페스티벌을 시청하는 게이머들은 DROPS 캠페인을 통해 방송 종료 전까지 1시간 이상 시청시 게임 내의 재화인 1,000 A-Coin을 얻을 수 있다. (▶ 영원회귀 코스프레 페스티벌 Twitch 보러 가기)


◆ 영원회귀 코스프레 페스티벌 참가자 명단
-새봄 / 레녹스
-레토양 / 로지
-최빌런 / 루크
-용산의빵테온 / 쇼우
-흑미스무디 / 쇼이치
-엘시온 / 시셀라
-너울 / 겨울 클로버 시셀라
-콰즈 / 실비아
-한미 / 아델라
-쵸키 / 아야
-자몽 / 엠마
-레노 / 유키
-한카일 / 사관후보생 유키
-시루 / 재키
-화백 / 키아라
-하봄 / 하트
-판이 / 뒷골목 현우
-솜버 / 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