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AMENOW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광고모델로 가수 비(본명 정지훈)를 선정하고, 공식 발표에 앞서 31일 선공개 했다.

국내 누적 200만 다운로드에 임박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비를 광고모델로 발탁한 이유로 뛰어난 자기 관리를 들었다. 광고모델 선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비의 탄탄한 몸매와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주인공의 특훈과 강력한 한방 펀치를 연상하게 한다.

비는 “최강의 히어로를 만날 수 있는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모델로 인사드리게 됐다. 광고모델로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게임을 알릴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비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이용자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광고모델 발탁 소식을 앞두고 실루엣 퀴즈와 같이 이용자 흥미를 끄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금주 중 공식 PV를 공개하기 전까지 매일 보상 쿠폰을 공개하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RAINXOPM’ 교환코드를 입력하여 ‘SR 링링’, ‘정예 소환권(10개)’, ‘성급 업 보급권(10개)’, ‘부품 보급권(10개)’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 외에 보상 쿠폰 번호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AMENOW 관계자는 “가수 비를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라며, “비의 카리스마를 통해 멋진 히어로를 보여드리고자 준비한 티저 영상을 재미있게 시청해 주시길 바라며, 이후에도 재미를 드리기 위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이어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